입력 : 2017-06-21 16:50:33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아키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의 글로벌 2차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국내∙외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내달 4일까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받아 참여할 수 있다.
1차 CBT 때 북미, 유럽의 호응이 있었고 실제로 원작이 크게 히트했던 러시아를 필두로 프랑스, 독일 등지에서 관심을 보여, 이번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를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 ‘버그 제보 이벤트’, ‘미스 아키에이지 선발 대회’, ‘레벨 30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여 ‘영웅 조각’, ‘보석’, ‘골드’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도 제공한다.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게임빌과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가 손잡고 선보이는 영웅 수집형 3D MORPG다.
전민희 작가가 참여한 아키에이지 연대기를 원작으로 한 스토리와 세계관을 통해 경제 활동, 낚시, 축산, 무역 등 기존 모바일게임에서 만날 수 없었던 ‘생활형 콘텐츠’와 모바일 기기 특성에 맞춰 담아낸 ‘영지전’도 특징이다.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해 화려한 그래픽과 개성있는 캐릭터 표현, 연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게임 최초로 적용하는 ‘플립형 전투 방식’을 통해 전투의 몰입감을 높였다.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협동하며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레이드’도 강점으로 꼽힌다.
베타뉴스 박상범 (ytterbia@daum.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