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6-28 16:16:06
최근 스팀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블루홀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동일한 방식의 모바일게임 2종이 연이어 공개됐다. '불렛 스트라이크: 배틀그라운드'와 '건즈 로얄'이다. 두 게임 모두 유튜브를 통해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고 테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공개된 게임은 '불렛 스트라이크'이다. 게임 진행 방식과 그래픽 스타일은 '배틀그라운드'와 비슷하다. 여러 명의 게이머가 동시에 한 맵을 탐험하고, 서로 총격전을 벌여 마지막까지 남는 사람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부제는 아예 '배틀그라운드'로 지었고 게임 로고의 '배틀그라운드' 영어 표기 색깔도 비슷하다.
'불렛 스트라이크' 개발사는 호러스(Horus) 엔터테인먼트다. 개발사 관계자는 모바일게임 사이트 '터치아케이드'를 통해 "'배틀그라운드'에 영감을 받아 배틀로얄 방식으로 진행되는 모바일게임을 개발했다. 곧 알파 테스트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 다른 게임은 '건즈 로얄'이다. '건즈 로얄'이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진행 방식은 '배틀그라운드'와 동일하다. 여러 명의 게이머가 한 맵에서 다양한 총기를 사용해 다른 게이머들과 총격전을 펼치고, 끝까지 살아남은 1명이 승자가 되는 방식이다. 게임이 시작될 때 낙하산을 타고 게임 맵으로 내려오는 것도 구현했다.
'배틀그라운드'와 다른 점이라면 캐릭터 그래픽이 실사 풍이 아닌 SD 캐릭터라는 점과 시점이 '탑뷰'(캐릭터의 위에서 내려다보는 시점)라는 것이다. 개발사는 위자드 게임즈이며 곧 베타 테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터치아케이드'에 '건즈 로얄'을 소개한 개발사 관계자는 "우리는 위자드 게임즈라는 인디 개발사에서 일하는 개발팀이다"며 "'배틀그라운드' 같은 배틀 로얄 게임을 모바일게임으로 개발했다. 곧 베타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박상범 (ytterbia@daum.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