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6-28 16:45:48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전속모델인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2017 써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휠라'는 TV드라마, 영화 등을 종횡무진하며 청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배우 '김유정'과 최근 브랜드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이미 '휠라'와 '김유정'은 지난 4월, 한 매거진의 봄 화보를 통해 함께한 바 있으며, 화보 공개 당시 10~20대 소비자들로부터 '휠라의 분위기와 딱 맞는 모델'이라는 좋은 반응을 얻었던 바가 있어, 이번에 '휠라'의 새 얼굴이 된 '김유정'이 휠라와 함께 빚어낼 케미스트리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휠라(FILA), 전속모델 '김유정'과 함께한 2017 써머 시즌 화보
(이하 사진 제공 - 휠라코리아)
'김유정'은 파스텔톤 코트를 배경으로, 휠라 핫써머 로고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재킷, 선캡 등을 착용한 채 '깜찍 발랄한 테니스 걸'로 변신하는 한편, 휠라 헤리티지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빅 로고 티셔츠와 테니스 스커트, 휠라 클래식 슈즈로 멋을 낸 분위기 있는 '테니스 여신'으로 분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휘했다.
특히, 화보 속 '김유정'이 착용한 '휠라 클래식'(FILA CLASSIC) 슈즈는 휠라를 상징하는 클래식풍 디자인의 캔버스화이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 직후 SNS상에서 10~20대 사이에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올 시즌 휠라의 시그니처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토 슬라이드_7p)
▲휠라(FILA), 전속모델 '김유정'과 함께한 2017 써머 시즌 화보
휠라 관계자는 "올 여름 휠라가 전개하는 에너지 가득한 아이템들이 김유정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결합, 감각적인 느낌을 한층 강화해 표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전속모델 '김유정'과 함께 브랜드 특유의 헤리티지와 다양한 디자인을 담아낸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1020소비자와 더욱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펼칠 예정" 이라고 말했다.
'휠라'와 '김유정'이 함께한 2017 써머 시즌 화보는 휠라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전국 휠라 매장과 휠라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