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몽블랑, '타임워커 컬렉션' 국내 출시…모터 레이싱 정신 표현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6-29 17:19:52

    '몽블랑'(Montblanc)이 크로노그래프의 명가 '미네르바 매뉴팩처'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터 레이싱 정신을 표현한 '타임워커 컬렉션'Montblanc TimeWalker Collection)을 6월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몽블랑 '타임워커 컬렉션'은 다양한 스포츠 및 카레이싱 대회에서 '타임키퍼' 역할을 했던 '미네르바 매뉴팩처'(현 몽블랑 빌르레 매뉴팩처)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특히, 빈티지한 레이싱용 가죽 글러브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스트랩의 홀 디자인, 차의 대시보드를 연상시키는 3D효과의 카운터 등 여러 요소를 통해 모터 스포츠의 세계를 담아냈다. 블랙과 레드, 화이트 컬러가 선명한 대비를 이루는 다이얼과 슈퍼 루미노바 코팅된 핸즈 등을 통해 높은 가독성과 가시성을 선사한다.

    국내에서는 몽블랑 타임워커 크로노그래프 UTC, 몽블랑 타임워커 크로노그래프 오토매틱, 몽블랑 타임워커 데이트 오토매틱 등의 모델을 출시했다.

    ▲ ©

    ▲몽블랑 '타임워커 컬렉션' 
    (왼쪽부터)타임워커 크로노그래프 UTC, 타임워커 크로노그래프 오토매틱, 타임워커 데이트 오토매틱
    (이하 사진제공 - 몽블랑)


    '몽블랑 타임워커 크로노그래프 UTC'(Montblanc TimeWalker Chronograph UTC)는 강렬하고 남성적인 디자인으로, 정밀하게 시간을 기록하는 '크로노그래프' 기능뿐만 아니라 다른 시간대의 시각을 확인할 수 있는 '듀얼 타임' 기능이 있다.

    '몽블랑 타임워커 크로노그래프 오토매틱'(Montblanc TimeWalker Chronograph Automatic)은 실버 화이트와 블랙 컬러의 색상 대비로 세련된 느낌과 함께 높은 가독성을 선사한다. 또한, 크로노그래프 아워를 표시하는 6시 방향 서브 다이얼, 30분 크로노그래프 카운터 기능의 12시 방향 다이얼을 보기 좋게 배치하고, 크로노그래프 초침을 눈에 띄는 '레드' 컬러로 만들어 크로노그래프 기능사용시 시간이 눈에 잘 들어오도록 디자인됐다.

    ▲ ©

    ▲몽블랑, 타임워커 크로노그래프 오토매틱


    '몽블랑 타임워커 데이트 오토매틱'(Montblanc TimeWalker Date Automatic)은 스피드를 즐기는 시계 애호가들을 위한 제품으로, 간결하면서도 볼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자동차 계기판을 연상시키는 인덱스 디자인이 독특하면서 매력적이다.

    몽블랑 '타임워커 컬렉션'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과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1510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