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6-30 14:03:10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의 홍보모델로 걸그룹 에이핑크가 선정되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권력’은 전 세계를 전장으로 하는 모바일 MMORPG로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한 스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가 워리어, 위자드, 나이트, 아쳐 총 4가지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직접 플레이하고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각 국가에 소속되어 게임을 진행하고 국가 간의 전쟁이 이뤄지지 않을 때는 5명이 한 팀을 이루는 팀 시스템을 통해 경험치 공유 및 공격력 상승 버프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PVE와 PVP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으며, 최대 2,000명이 동시에 전투 가능한 대형 파티던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권력’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에이핑크’는 ‘Mr. Chu’, ‘NoNoNo’, ‘LUV’, ‘Remember’등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걸그룹이다. 신규 앨범 ‘Pink UP’으로 컴백한 에이핑크는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권력’을 알릴 계획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가수와 연기자로 왕성한 활동을 하며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많은 사랑을 받는 걸그룹 에이핑크를 홍보모델로 선정하였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에이핑크와 함께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이용자분들에게 권력의 매력을 알리겠다”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박상범 (ytterbia@daum.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