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6-30 17:25:32
넥슨(대표 박지원)은 30일 자사의 모바일 RPG ‘HIT(히트)’에 신규 시스템 및 콘텐츠를 추가하는 ‘펫 속성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전투 시 액티브 스킬과 버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신규 펫 3종을 선보였다. 아군의 공격력을 강화하는 ‘불정령’, 아군의 방어력을 강화하는 ‘물정령’, 주인과 아군을 치유하는 ‘숲정령’ 등 세 가지 속성으로 나뉘며, 각각 네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플레이어는 자신에게 맞는 펫을 전략적으로 육성할 수 있다.
특히, 이들이 보유한 화, 수, 목 속성의 공격력은 플레이어에게 전이되어 더욱 강력한 힘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9일부터 ‘화’, ‘수’, ‘목’ 세 가지 속성별 이벤트 던전을 오픈한다. 플레이어는 해당 던전을 통해 ‘각성 결정 파편’ 및 각종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캐릭터 스탯 정보, UI(User Interface), 성장임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전면 리뉴얼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26일까지 ‘모험’, ‘레이드’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빙고 포인트’로 빙고줄을 완성하면 ‘불멸 장비 소환권’, ‘보호 강화권’, ‘각성 결정 파편’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7월 16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젬(1000개)’, ‘섬세한 각성 결정(10개)’, ‘도전 휘장(3,000개)’, ‘골드(50만)’등 날짜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베타뉴스 박상범 (ytterbia@daum.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