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7-07 14:39:11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FPS 대작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에 여름 맞이 쿨 샷 5연속 업데이트의 두번째 테마인 ‘확확 바꿔라’를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챌린지 모드 ‘버프 대난투’가 추가됐다. 버프 대난투는 유저가 적군을 처치할 때마다 상대가 보유하고 있던 버프를 흡수하여 더욱 더 강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적에게 죽임을 당할 경우에도 새로운 버프를 한 가지 가지고 전장에 참여할 수 있어 화끈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특히, 전투 중 상대를 처치할 때마다 버프를 누적해 장착할 수 있어 다수의 버프를 보유한 유저들을 상대하는 재미가 쏠쏠할 것으로 전망된다. 버프 종류는 총 5개로 체력이 줄어들수록 공격력이 올라가는 ‘폭주’, 방어력이 대폭 상승하는 ‘방패’, 연사속도가 증가하는 ‘피버’, 3단 바주카를 사용할 수 있는 ‘바주카’, 마지막으로 속도가 빨라지는 ‘가속’ 등이 존재한다.
또한, 팀 매치 신규 맵으로 지하철 역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환승역’이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9일까지 유저들이 접속할 때 마다 영웅 무기를 출석 보상으로 매일 지급하고 있으며, M4A1-BORN BEAS, M4A1-S BEAST 등 다양한 인기 영웅 무기를 1개씩 돌아가며 1일 기간제로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우은성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단순히 총만 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버프로 긴박한 전투의 재미를 배가시켰다”며 “게임 내에서 막강한 화력을 느껴보고 싶거나, 다양한 양상의 전투를 경험해보고자 하는 유저들이라면 버프 대난투를 꼭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박상범 (ytterbia@daum.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