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7-07 14:42:28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루미디아게임즈(대표 이장호)가 개발한 모바일 조립 샌드박스 게임 ’슈퍼탱크대작전’이 탱크를 경찰차와 소방차로 꾸밀 수 있는 테마 스킨을 업데이트하고, 연구도면 꾸러미 등 상점 내 콘텐츠를 확대했다고 7일(금) 밝혔다.
이번 테마 스킨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경찰 스킨 팩과 소방 스킨 팩은 기존 상점에서는 구매할 수 없는 다양한 색상의 아머를 비롯해 경찰관과 소방관 배지, 소방차 급수관, 경찰차 사이렌 등 경찰차와 소방차의 특색을 살린 꾸밀 거리를 제공해 유저들이 개성 넘치는 나만의 탱크를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상점 내 콘텐츠도 대폭 개편됐다. 우선 여러 번 반복 플레이를 통해 연구도면을 모아야만 무기나 방어구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었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기관총, 전기톱, 자주포 등 특정 부품의 연구도면을 한꺼번에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연구도면 꾸러미’ 제품을 추가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유저들이 자신의 탱크 장갑을 보다 세밀하게 세팅해 상대방 탱크의 공격을 효율적으로 방어할 수 있도록, 기존 대비 대폭 크기를 줄인 ‘슬림형 아머’ 6종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경찰과 소방 스킨 팩은 상점에서 게임 내 재화인 젬을 이용해 구매 가능하며, 연구도면 꾸러미는 골드로 구매할 수 있고 상품은 매일 업데이트 된다.
베타뉴스 박상범 (ytterbia@daum.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