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7-10 15:18:19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톤차만별에도 걱정 없는 레드 그라데이션 톤 컬러와 건조함 없는 매트 텍스쳐로 섬세한 립 표현이 가능한 '매드 매트립 레드 컬렉션' 5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매드 매트립 레드 컬렉션'은 레드의 그라데이션 톤을 적용한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클리오 '매드 매트립'은 기존의 건조하고 텁텁한 매트 립스틱의 편견을 깬 반전 립스틱으로, 촉촉하게 밀착되는 텍스쳐가 미끄러지듯 발리면서도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무게감 없이 매끈하게 피팅되는 스웨이드 포뮬러를 적용해 가볍고 얇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며, 무광 매트 피니쉬가 매트립 특유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또한, 미세한 '마이크로 피그먼트'로 색상의 순도를 높여, 탁하지 않은 선명하고 강렬한 색감을 구현해 한 번의 터치로도 고화소 컬러를 즐길 수 있다.
▲클리오 매드 매트 립 로즈 컬렉션,
(9호 멜로우 로즈/ 10호 크림슨 로즈/ 11호 돌체 로즈/ 12호 퍼키 로즈/ 13호 셀몬 로즈)
(사진 제공 - 클리오)
'매트 립스틱'은 자칫 각질 부각이나 건조함으로 인해 '컬러감'이나 '텍스쳐'가 제대로 구현되지 않을 수 있다. 이를 보완해 클리오 '매드 매트립'은 벨벳 파우더 캡슐이 입술의 잔주름을 촘촘히 메워주고, 입술 표면의 유분감을 제거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6가지 보습오일 콤플렉스가 입술에 풍부한 보습감을 주어, 각질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고 립스틱이 입술 위에 촉촉하게 밀착될 수 있도록 돕는다. 가격은 4.5g X 5 / 16,000원.
시크한 컬러의 NEW 매트 텍스쳐 '매드 매트립'은 전국 클럽클리오 매장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온라인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