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7-12 14:10:48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더우주'(대표 김용철)가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 런던 본점에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영국 내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를 가진 '셀프리지' 백화점은 1909년 개점 이후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부터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브랜드와 스타일을 소개하고 있는 영국 대표 프리미엄 백화점이다.
▲코스메틱 브랜드 '더우주',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 입점
(사진 제공 - 더우주)
'더우주'는 이번 입점 이후 K-뷰티 코너를 통해 자사의 시그니처 제품인 주사기 마스크팩 '페이스 인샷 마스크 5종'과 '에너지 샷 마스크 프리미엄 블랙', '실버 호일레이어 마스크' 등을 선보인다.
해당 입점 제품은 '더우주'만의 독특한 패키징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특히 주사기형 앰플 마스크 제품인 '페이스 인샷 마스크 5종'과 '에너지 샷 마스크 프리미엄 블랙'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 2017'을 수상한 바 있어 눈길을 끈다.
'더우주' 관계자는 “지난번 스페인 '세포라' 입점에 이어 이번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 입점까지 유럽 내 다양한 국가에 진출을 확정, 유럽 뷰티 시장에서 'K-뷰티' 대표주자로서의 입지를 굳히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우주'는 한류 엔터테인먼트 대표 기업 '키이스트'가 참여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