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7-13 14:24:57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유명한 HUN 작가와 '몸에 좋은 남자'를 그린 박형준 작가가 함께 한 '음양사 for kakao'(이하 음양사)의 브랜드 웹툰이 첫 선을 보였다.
카카오는 8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RPG ‘음양사’와 유명 웹툰 작가 HUN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음양사 브랜드 웹툰’ 연재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음양사 브랜드 웹툰 ‘음양사: 환각의 섬’은 ‘음양사’ 출시에 앞서 '음양사'의 세계관을 이용자들에게 보다 친밀한 형태로 소개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작가 HUN이 집필을, 유명 웹툰 '몸에 좋은 남자'를 그린 작가 박형준이 작화를 맡아 다음웹툰과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매주 목요일에 총 8회에 걸쳐 연재된다.
HUN 작가와 박형준 작가는 웹툰 '꽃처럼 산다'에서 함께 한 이후 두 번째 작품으로 이번 '음양사 : 환각의 섬'을 제작하게 됐다.
'음양사 : 환각의 섬'은 '음양사'를 기반으로 한 동양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HUN 작가만의 해석을 담아 완성된 순수 창작물로서, 무인도에 표류한 음양사 세이메이와 고려인 설봉이 중심이 된 좌충우돌 탈출기를 다뤘다.
한편 ‘음양사’는 올 8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돌입했으며, 참여 이용자 전원에게 웹툰 ‘외모지상주의’ 이모티콘을 즉시 지급하고, 게임 속 ‘설녀 코스튬’과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가득 찬 ‘음양사 패키지’ 그리고 ‘카카오드라이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함께 제공한다.
또 최대 10명의 친구를 사전예약에 초대 성공할 경우 신비한 부적 5개와 5만 골드, 붉은 달마 5개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도 선사한다.
한편 ‘음양사’는 ▲최덕희, 김영선 등 총 40여명에 달하는 성우진이 선사하는 음성 연기 ▲공식 모델 아이유와 함께하는 한국적인 코스튬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인기 웹툰작가 HUN과의 콜라보레이션 등으로 출시 전 부터 주목받고 있으며, ▲2년의 개발 기간과 총100명의 개발 인원 ▲20여명의 전문 스토리 작가가 창조한 스토리 라인 ▲화양연화 OST의 거장 음악 감독 우메바야시 시게루가 만들어 낸 OST 등 재미와 완성도를 제공할 모바일 게임이다.
베타뉴스 박상범 (ytterbia@daum.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