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7-19 14:54:24
고운세상 코스메틱이 전개하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2017 하반기 미국 약국 체인 브랜드 '월그린'(Walgreen Corporation)에 입점을 알리며,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월그린'은 미국 시카고 1호점을 시작으로 전 세계 13,00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하루 평균 500만 명의 방문객이 찾는 116년 전통의 약국 체인 브랜드다.
'닥터지'는 2017년 하반기부터 월그린 매장에서 아마존 닷컴 뷰티 부문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닥터지 필링젤'을 비롯, 국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닥터지 미스트'(이상민 미스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닥터지,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 미스트'(이상민 미스트)
(사진 제공 - 닥터지)
또한, '닥터지'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세계적인 3대 뷰티 박람회 '2017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에도 참가했다고 전했다.
2016년 노드스트롬 백화점과 월마트, 아마존에 입점을 시작으로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닥터지'는 2017년 '월그린'과 미국 온라인 유통 채널 '소코글램'(SOKO GLAM) 입점, 트리니티 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어, 미국 시장에서 K-더모 코스메틱의 대표 주자로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관계자는 “까다로운 미국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을 필두로, 미국 시장에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K-뷰티 피부 전문가가 개발한 '피부 타입별 맞춤형 화장품'이라는 차별화 전략으로 미국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는 최근 각종 방송에서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방송인 '이상민'과의 콜라보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영상 공개 후 닥터지는 '브라이트닝 업 선 스틱'(이상민 선스틱)의 일 평균 판매 수량이 10배,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 미스트'(이상민 미스트)가 2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