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7-29 16:14:59
프랑스 프리미엄 시어버터 브랜드 '인스티튜트 카리테'가 지난 5월 이마트 헬스&뷰티(H&B) 스토어 '부츠'(Boots) 스타필드 하남점 입점에 이어 28일 '부츠' 명동점에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시어버터 연구소'라는 뜻의 '인스티튜트 카리테'는 보습력이 뛰어난 '시어버터'를 베이스로 페이스, 바디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프랑스, 미국 등 전 세계 1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어버터'의 풍부한 텍스쳐와 자연의 꽃 향기가 조화를 이룬 제품들이 특징이다.
글로벌 유통 채널인 헬스&뷰티 스토어 '부츠'(Boots) 명동점은 약 380평 규모로, 트렌디한 패션∙뷰티의 성지라 불리는 명동을 기반으로 뷰티, 헬스케어, 식음료까지 갖춘 신개념 H&B 스토어 매장을 통해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 관광객에 어필할 예정이다.
'부츠' 명동점 내 '인스티튜트 카리테' 매장에는 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건조한 부위는 물론 립밤, 각질이 쌓인 꿈치 케어 등 올인원 멀티밤 ‘100% 퓨어 시어버터’, ▲ 여름에도 촉촉하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시어 핸드크림’ 11종, ▲은은한 향기와 피부에 자극이 적은 ‘시어 샤워’ 4종 등 브랜드 대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인스티튜트 카리테' 관계자는 “이번 H&B 스토어 명동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인스티튜트 카리테'의 제품력을 더 가깝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대해 글로벌 프리미엄 시어버터 바디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스티튜트 카리테'는 신세계백화점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 파미에스트리트점, 센텀시티점과 부츠 고속터미널점, 스타필드 하남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인스티튜트 카리테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