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오야니, 모던 레트로 무드 화보 공개…'2017 F/W 글로벌 캠페인' 선보여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7-29 17:12:51

    뉴욕 어반 스트릿 & 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더 모먼트, 모던 레트로 오브 뉴욕'(The Moment, Modern Retro of New York) 컨셉의 2017 F/W 광고 캠페인을 28일 공개했다.

    '오야니'는 피혁 소재의 상품을 중심으로 핸드백, 의류, 슈즈, 그리고 스몰 레더 굿즈까지 동시에 전개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다.

    ▲ ©

    ▲오야니, '2017 F/W 글로벌 캠페인' 공개
    (이하 사진제공 - 오야니)


    '오야니'의 이번 2017 F/W 광고 캠페인은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며, 뉴요커 스타일을 대표하는 소호 거리에서 진행됐다.

    또한, 이번 화보 촬영에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미국 보그 매거진 패션화보로 유명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그렉 스와레스'(Greg Swales)와 2017 F/W 오야니의 뮤즈인 모델 '에이미 라페'(Emmy Rappe)가 참여해 화제다.

    ▲ ©


    공개된 화보 속 '에이미 라페'는 루이비통, 샤넬 등 다수의 컬렉션 런웨이와 캠페인 촬영 경험을 바탕으로, 클래식한 레트로 무드와 70년 대의 빈티지 감성을 '오야니'가 추구하는 미니멀 모더니즘과 사랑스럽고 자유분방한 뉴요커의 모습으로 절묘하게 표현해내며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 ©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야니 뉴 컬렉션'은 17 F/W 키 컬러인 '더스티 로즈'와 '더스티 그레이'를 중심으로 토트백, 호보백, 숄더백 등 트렌디한 스타일의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그중에서도 '오야니'의 모로칸 엠보 로고가 특징인 '테일러 미드'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홀리 백팩'을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17 F/W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이외에도 우수한 착화감과 천연가죽, 네오프렌, 에나멜 등 다양한 소재의 슈즈 컬렉션과 뉴요커의 시크하고 세련된 감성을 반영한 레더 롱 코트, 봄버 자켓 등 다양한 의류 아이템도 함께 선보였다.

    ▲ ©


    한편, '더 모먼트, 모던 레트로 오브 뉴욕' 컨셉의 17 F/W 글로벌 캠페인은 '오야니'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식 온라인몰에서 순차적으로 구매 가능하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2468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