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8-16 15:51:30
시선게임즈 코리아(Seasungames, 대표 정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이하 클랜즈)’가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유저는 8월 16일부터 20일까지 구글플레이를 통해 '클랜즈'를 체험할 수 있다.
‘클랜즈’는 강화된 문파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다. 이용자는 게임을 시작할 때부터 뚜렷한 개성이 존재하는 8대 문파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문파는 각기 다른 오행 상생과 상극의 다섯가지 속성을 보유하고 있어, 이용자는 보다 전략적인 전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시선게임즈 측은 출시 후 6개월 내 4대 문파를 더하여, 총 12개 문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다.
이와 더불어 ‘클랜즈’에서는 소셜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감정을 느낄 수 있게 했고, 함께 소속된 문파원들 간의 우정, 결혼 시스템과 취미 이벤트로 쌓아나가는 사랑, 경쟁과 약탈 시스템에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경쟁의 감정들을 게임 속 이용자들이 더욱 끈끈하게 뭉칠 수 있는 요소로 작용하도록 했다.
그리고 필드 수련과 보물 탐색, 전쟁터, 문파 경기 등 개인 PVE∙PVP부터 여러 이용자가 함께 즐기는 단체 PVP, 방파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방파 PVP 등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CBT 기간 동안 유저는 게임 접속 일수에 따라 원보를 수령할 수 있으며, 35레벨과 전투력 랭킹 100위를 달성하면 게임 정식 출시 후 다수의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단, CBT에서 사용한 계정과 정식 출시 후 사용하는 계정은 동일해야 한다.
이와 함께 ‘BUG HUNTER!’ 이벤트와 ‘방파 자랑하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CBT에서 발견한 버그를 찾아 제보하는 유저에게 100원보를 제공하고, 자신의 방파를 자랑하는 유저 30명을 매일 추첨하여 200원보를 지급한다.
그리고 ‘클랜즈’는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8대 문파 소개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유저들은 영상을 통해 각 문파들의 특징을 살펴보고 이번 CBT에서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문파를 선택할 수 있다.
시선게임즈 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기대하고 계신 클랜즈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CBT가 드디어 시작되었다.”라며,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게임을 직접 즐겨 보시고 아낌없는 조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박상범 (ytterbia@daum.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