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앤듀, 샤이니 '민호'·모델 '김설희' 17 F/W 화보 공개…가을 감성 물씬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8-23 01:11:28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전개하는 모던 시크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부드러운 색감과 클래식한 분위기로 가을 감성을 담아낸 17 F/W 화보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릴리프'(RELIEF)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샤이니 '민호'와 모델 '김설희'는 'Type-A자켓', '에이데이 슬랙스' 등 가을 신상품들을 활용, '앤듀' 특유의 모던한 감성과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이번 화보는 기존의 도시적인 느낌에서 벗어나 오래된 건축물, 황량한 느낌의 거리를 배경으로 촬영됐으며, '민호'는 우수에 찬 눈빛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도시남자의 매력을 한껏 발휘했다. 함께한 모델 '김설희'는 특유의 시크한 표정과 차분한 포즈로 화보의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 ©

    ▲앤듀 17 F/W 화보 공개, 모델 '최민호'(우)·'김설희'(좌) 
    (이하 사진제공 - 앤듀)


    '앤듀'는 이번 17 F/W 화보 출시와 함께 하반기 주력 라인인 '앤드(&)' 라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앤드(&)' 라인은 네오프랜, 도톰한 양면소재 등 간절기와 겨울철을 대비한 원단과 미니멀한 디자인의 티셔츠, 높은 신축성 및 과하지 않은 워싱기법으로 제작된 캐주얼 데님 라인으로 기획됐다. 어떤 스타일이라도 자유롭게 매치가 가능한 디자인으로 티셔츠 13종과 데님 11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만9천 원에서 11만9천 원까지 다양하다.

    앤듀 관계자는 "'앤드(&)' 라인을 포함한 이번 17 F/W 신제품들은 심플함이 돋보이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대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캐주얼한 코디가 가능해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7년 '앤듀' 모델로 발탁된 샤이니 '민호'는 오는 8월 28일 방영 예정인 JTBC 웹드라마 '어쩌다 18'에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2015년 데뷔한 '김설희'는 다양한 컬렉션 무대에 오르며 슈퍼루키로 거듭나고 있다.

     

    ▲ ©

    ▲ ©

    ▲ ©

    ▲ ©

    ▲ ©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2965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