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9-20 10:22:55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Britz)는 블루투스 칩셋을 탑재하여 어디서나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마이크 BZ-BX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Z-BX2는 블루투스 4.0 칩셋을 탑재하여 안정적인 무선 연결로 보다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브리츠의 사운드 전문 엔지니어가 튜닝한 고성능 유닛과 마이크의 하울링을 최소화한 회로 설계를 통해 보다 강력해진 마이크 출력으로 반주음과 보컬 목소리의 수준높은 밸런스를 보여준다.
또한 에코 이펙트를 통해 목소리에 화려한 효과를 적용 할 수 있고 제품 뒷면에는 TF슬롯이 탑재되어 무선연결 없이도 MP3 파일 재생이 가능하다. 특히 장시간 사용시 손에 오는 피로감을 줄이기 위해 실리콘 커버 적용으로 제품 무게를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마이크 기능외에 블루투스 스피커 및 휴대용 메가폰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범위가 넓은 제품이다.
올 추석, 장시간 운전길 또는 가족들과 모인자리에서 BZ-BX2 블루투스 마이크로 분위기를 띄워 보는건 어떨까? 브리츠에서는 신제품 BZ-BX2 블루투스 마이크 출시 기념으로 제품 구매후 포토상품평 작성과 SNS에 인증샷을 올린 고객에게 브리츠 차량용 충전기를 증정하는 행사를 10월10일까지 진행한다
브리츠 BZ-BX2 블루투스 마이크의 가격은 49,900원(예정)으로 제품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리츠 홈페이지 및 브리츠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