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09-20 16:04:45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가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역할수행게임) '테라M'의 신규 게임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원작 특유의 그래픽과 스케일을 엿볼 수 있는 ‘테라M’의 ‘마을’, ‘이모션’, ‘필드’ 등 3종 영상이다.
먼저, ‘테라M’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로 손꼽히는 ‘아스키아’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용자가 게임에서 처음 만나게 될 ‘아스키아’ 영상을 통해 마을의 모습은 물론 이 마을에서 다른 마을로 이동할 수 있는 수단인 '페가수스'도 확인할 수 있다.
다음 영상은 각양각색으로 표현되는 캐릭터의 ‘이모션’이다. 다른 유저에게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테라M'의 이모션 영상을 통해 슬픔, 기쁨, 그리고 귀여운 엘린의 춤을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테라M’의 방대하고 다양한 ‘필드’ 영상도 선보였다. 이 영상에서는 이용자가 360도 시점으로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넷마블 차정현 사업 본부장은 “'테라M'을 기다리고 있을 이용자들을 위해 원작 특유의 감성적 그래픽과 방대한 스케일을 느낄 수 있는 영상들을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라M’은 △논타겟팅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과 △원작 ‘테라’에서 호평을 받았던 뛰어난 캐릭터성과 그래픽 △방대한 세계관을 비롯해 압도적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MMORPG다.
특히 ‘탱커(방어형 영웅)', '딜러(공격형 영웅)', '힐러(회복형 영웅)' 등 다양한 역할을 가지고 있는 6명의 캐릭터를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티플레이가 장점인 게임이다.
넷마블은 참여 이용자 전원에게 레드젬(게임재화) 1,000개를 지급하고 갤럭시S8+ 및 게임아이템을 추첨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시작 4 일만에 예약자 수 50만명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 관심을 이어나가고 있는 ‘테라M’은 오는 11월 출시될 예정이다.
베타뉴스 박상범 (ytterbia@daum.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