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0-11 17:35:01
오케이산업개발(대표 김영은)은 '아트센터 콤플렉스'의 마지막 오피스텔인 '송도 아트윈 오피스텔'을 분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분양 물량은 주상복합단지인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 내 지상 3층 ~ 7층에 전용면적 25~52㎡, 원룸형과 1.5룸형으로 구성된 총 108실이다. 기존 선 분양 상품과 다르게 이미 완공한 상태에서 분양이 진행돼, 투자 시 바로 임대수익을 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인근에는 포스코엔지니어링·포스코건설·인천경제자유구역청·GCF·부영 등 다양한 기업과 국제기구들이 위치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 초역세권으로 단지에서 지하로 직접 연결된다. 송도에서 청량리로 이어지는 GTX 개통도 예정돼 있어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 바로 옆에 약 41만m² 규모의 송도 센트럴파크가 위치한다. 송도 커낼워크·현대프리미엄아울렛·홈플러스·코스트코 등 쇼핑몰이 가깝고, 롯데몰과 스트리트형 상가인 아트포레도 인근에 조성 중이다. 단지 내에는 '송도 아트윈몰'이 있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분양홍보관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송도 아트윈 몰' 에 마련돼 있다. 이달 13일 사전예약접수를 진행하며, 같은 달 14일 호실 지정 예정이다. 계약일은 16~17일이다.
베타뉴스 조항일 (hijoe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