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HN엔터테인먼트, 모바일 게임 3종 할로윈 축제 시작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0-25 10:10:20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와 게임개발 자회사의 대표 게임 <프렌즈팝>, <우파루마운틴>, <크루세이더퀘스트>가 할로윈 맞이 이벤트를 시작했다.


    ​<프렌즈팝>은 4~5성 할로윈 한정판 프렌즈를 출시했다. 11월 1일까지 유령 어피치, 초코매니아 제이지, 딸기중독 무지, 백신 튜브, 호박집사 라이언, 알사탕 네오, 알사탕 프로도 총 7종의 귀여운 할로윈 프렌즈를 획득할 수 있다.
     

    프렌즈 관련 이벤트도 준비했다. 31일까지 일자 별로 지정된 프렌즈 장착 후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도장 모으기’ 이벤트, 특정 프렌즈의 뽑기 출현 확률이 2배 증가하는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리얼월드 신규지역인 ‘POP스튜디오’를 오픈하면서, 현재 레벨에서 10단계 높은 레벨까지 도달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리얼월드 레벨업’ 이벤트,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1~3위 이용자에게 루비를 지급하는 ‘리얼월드 달려라 레벨왕’ 이벤트도 함께 시작했다.
    <우파루마운틴>은 오늘 서식지 스킨 콘텐츠 공개와 할로윈 우파루 출시를 필두로 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서식지 스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 공개된 콘텐츠로, 스킨을 획득 또는 구매하여 기존 우파루 서식지에 사용하면 서식지의 배경이 변경된다. 스킨 콘텐츠 출시와 함께 할로윈 서식지 스킨을 공개했으며, 기념 이벤트로 일주일 동안 게임에 한번이라도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1회에 한해 1일 기간 할로윈 서식지 스킨을 지급한다.
     

    25일, 할로윈 우파루인 ‘티티’도 함께 출시했으며, 티티 우파루 소환 개수에 따라 보석과 할로윈 스킨을 지급하는 소환 이벤트를 시작했다. 티티 우파루는 11월 8일까지 소환 가능하다.
     

    할로윈을 기념해 11월 1일까지 매일 랜덤 보상을 지급하는 ‘로그인’ 이벤트, 할로윈 패키지를 할인 판매하는 ‘Trick or Treat’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크루세이더퀘스트>는 31일까지 할로윈 맞이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출석만으로 게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종 접속일수를 채우면 한정 용사인 '할로윈 쇼콜라'도 100% 획득 가능하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5678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