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컴투스 모바일 게임 11종, 다양한 혜택 제공 살펴보기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0-26 10:56:29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게임 속에서 시즌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RPG, 전략, 스포츠, 캐주얼 등 컴투스 인기게임 11종에서 다양한 형태로 펼쳐진다. 호박·사탕·유령 등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나는 소재를 활용해 이벤트를 구성하고, 참여 유저들에게 풍성한 시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오는 11월 5일까지 할로윈 특별 건물인 ‘오싹한 정원’을 지급하는 ‘장난꾸러기 잭 오 랜턴의 할로윈 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나리오와 던전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물리친 몬스터의 누적 수에 따라 크리스탈 및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원더택틱스’에서는 30일부터 11월 6일까지 이벤트 던전 하늘성채를 완료하면 할로윈 한정 펫을 지급하고, 오는 11월 9일까지 미션 수행 후 사탕 바구니를 받으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소울시커’에서는 11월 13일까지 미션을 달성하면 할로윈 호박을 모아 선물로 교환하는 이벤트가 전개되며, ‘마제스티아’에서는 할로윈 시즌인 오는 26일부터 11월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특별 선물을 지급한다.


    '라이트: 빛의 원정대’에서는 11월 8일까지 할로윈 특별경기를 열어 승리 시 선물을 제공하고, ‘아이모’에서도 11월 2일까지 ‘녹색괴물가면’ ’악마가면’ 코스튬을 선보이는 등 시즌을 기념한 특별 콘텐츠를 제공한다.


    스포츠 게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골프스타’에서는 오는 11월9일까지 할로윈 기념 신규 의상이 소개되며, ‘낚시의 신’에서는 11월 2일까지 사탕을 모아 할로윈 미끼와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MLB9이닝스 GM’에는 11월 10일까지 미션으로 획득한 캔디와 호박을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특별 이벤트가 열리며, ‘사커스피리츠’에서도 미션 달성으로 할로윈 호박을 획득하고 캐릭터와 가위, 바위, 보를 진행하는 이벤트와 할로윈 기념 스킨을 수령할 수 있는 이벤트스카우트가 11월3일까지 전개된다.


    이 밖에도 ‘타이니팜’에서는 31일까지 미션을 통해 할로윈 이벤트 동물 및 전설, 한정판 동물 등을 획득하고, 호박램프로 게임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유령 저택으로의 초대’ 이벤트가 펼쳐진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5738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