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0-26 14:26:15
넥슨(대표 박지원)은 26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 신규 테마 던전 ‘여우 골짜기’를 공개했다.
'여우 골짜기’는 ‘그란디스의 미우미우’에 숨겨진 ‘뾰족귀 여우’ 마을에서 장난꾸러기 ‘마루’ NPC와 함께 퀘스트를 진행하는 테마 던전으로 185레벨 이상 유저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유저들은 이번 스토리를 통해 ‘마루’를 도와 위기로부터 마을을 구하고, ‘그란디스’에서 벌어지는 음모의 일부를 파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저 편의를 위해 채팅창 시스템을 개선했다. 여러 개의 탭 및 세부 필터 설정 기능을 추가했으며, 외부 채팅창 지원으로 보다 편리한 채팅이 가능하다.
또 연금술, 장비 제작, 장신구 제작 중 하나의 전문 기술만 배워도 아이템 합성 및 분해가 가능하거나, 장비 및 장신구 제작 장인 이상 달성 시 새로운 강화 스킬 습득이 가능하도록 전문 기술을 전면 개편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9일부터 22일까지 ‘도전! 메이플 레인보우!’ 이벤트로 다양한 미션 완료 시 ‘경험치 2배 쿠폰’, ‘메소 획득량 2배 쿠폰’ 등을 선물하고, 10월 29일부터 11월 19일까지 매주 일요일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수능철을 맞아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경험치 2배 쿠폰(4개)’, ‘샤방샤방 데미지 스킨’ 아이템을 지급한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