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0-27 10:51:19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대표 권영식)는 온라인 RPS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할로윈 맞이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준비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할로윈을 연상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등이 등장해 게임 내에서도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신규 5티어 총기 ‘펌킨 블래스터’와 4티어 방어구 ‘프리징 로즈’를 새롭게 공개했다. ‘펌킨 블래스터’는 고정 옵션으로 사격피해, 연사력, 이동속도 증가의 능력치를 갖고 있으며, ‘프리징 로즈’는 사격피해, HP, 흡수율 증가 등의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할로윈의 독특한 느낌을 살린 파티용 코스튬 아바타 ‘할로윈 데드’와 미션 시작부터 끝까지 몬스터 ‘코쿤’이 끊임없이 등장하는 이벤트 미션 ‘감옥’도 새롭게 추가했다.
넷마블은 풍성한 혜택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총 10단계로 구성된 ‘마녀의 초대장 이벤트 퀘스트’를 열고 퀘스트를 수행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 외 ‘할로윈 선물박스 제작 이벤트’, ‘잭오랜턴 모아 3T 레드몽키 시리즈 제작 이벤트’, ‘할로윈 쿠키 이벤트’ 등을 진행해 참여한 이용자에게 각 이벤트별로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11월 6일까지는 미션 보상 경험치 및 골드 3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하운즈데이 이벤트도 연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