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블리즈컨 2017, '블리자드 게임' 업데이트 내용 살펴보니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04 12:57:57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4일, 블리즈컨 2017(BlizzCon 2017)현장에서 게임별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먼저 팀기반슈팅게임, 오버워치(Overwatch)에 적용될 신규영웅 ‘모이라’와 신규점령/호위전장 ‘블리자드월드’ 그리고 라인하르트의 신규단편애니메이션 ‘명예와영광'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26번째로 오버워치 세계에 합류한 영웅 모이라(Moira)는 탈론 조직을 위해 일하고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전학자로 전장에서 적에게 피해를 주고, 그 힘으로 아군을 치유하는 독특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모이라는 ‘소멸’기술을 사용해 일시적으로 어둠속으로 사라져 ‘생체손아귀’로 적의 생명력을 흡수하고 팀원을 치유할 수있으며, 또 다른 기술인 ‘생체구슬’을 사용하여 적에게 추가 피해를 주거나 아군을 치유할 수 있다.
     

    새로운 점령/호위 전장인 블리자드 월드(Blizzard  World)는 블리자드의 인기게임 워크래프트(Warcraft),스타크래프트(StarCraft)그리고 디아블로(Diablo)의 세계관을 기념하는 놀이동산으로, 플레이어는 스톰윈드 성문으로 돌격하고 연결체 스토어에 잠입하며 고지대, 측면 공격로, 위험 지역으로 가득한 지역을 통과해 화물을
    호위하는 등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블리자드의 인기 게임도 다양한 업데이트를 추가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는 새로운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를 선보였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신규 영웅을 공개했다. 워크래프트(Warcraft)에서 찾아 온 붉은용 군단의 위상 알렉스트라자와 오버워치 신규 영웅 한조이다.


    또한,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새로운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을 4일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실시간 전략 게임인 스타크래프트II(StarCraft II)의 자유의 날개(Wings of Liberty) 캠페인 전체, 멀티플레이어 래더, 그리고 협동 사령관 게임 모드 등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고  발표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6094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