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1-15 11:35:16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가 15일부터 ‘시즌2 : 계승’ 업데이트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2014년 11월 출시, 글로벌 2천만 다운로드의 명성에 빛나는 도트 감성의 모바일 명작 <크루세이더퀘스트>는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전략 RPG로 한 단계 성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시즌2 업데이트의 핵심 키워드는 ‘계승(繼承)’으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용사의 추가 성장 콘텐츠를 의미한다. 사전등록은 공식 사이트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전 등록 시 기존 플레이 여부와 관계 없이 모두 사전 등록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6성 초월무기 선택권’과 ‘4성 용사 선택권’ 등 매력적인 아이템들을 보상으로 만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사이트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경험할 수 있다.
▲신규 시나리오 ‘칼라드 연대기’가 시작되는데, 시즌 1에서 마무리 된 ‘영혼석 연대기’의 뒤를 잇는 스토리이며, 그란시아의 수도 ‘임팰리스’로 떠나게 된 주인공과 프레스티나, 의문의 소녀 ‘엘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된다.
▲ ‘계승’, ‘각인’, ‘도전’ 등 신규 시스템도 대거 선보인다. 최고의 단계까지 성장한 용사들을 한층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는 ‘계승’ 시스템, 무기에 새로운 힘을 부여할 수 있는 ‘각인’, 강해진 용사와 무기들이 그 위력을 한껏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전투 콘텐츠인 ‘도전’까지 이전 <크루세이더퀘스트>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여러 시스템들이 도입된다.
▲ 용사단 최고 레벨 90으로 확장되고 새로운 명성 등급이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크루세이더퀘스트>는 이달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쇼 2017지스타에 NHN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BTC PAYCO 야외부스를 통해 30보석 상당의 쿠폰을 배포하는 등 많은 이용자들과 함께 호흡할 전망이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