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1-15 17:21:44
태양광발전분양매매 전문기업 트윈스솔라는 지난 11일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태양광발전 바로알기'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50명 정원으로 선착순 무료 신청으로 진행되었으며, 참가 신청이 조기에 마감되어 태양광발전사업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
'태양광 바로알기' 세미나는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책임연구원 강기환박사의 '태양광발전 제대로 알기' 를 시작으로 동아에스텍 정호철이사의 '태양광발전의 흐름' 을 통해 태양광사업에 필요한 기초적인 지식과 전반적인 흐름과 노하우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자리였다.
이어 대전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우제택교수의 '개인태양광발전소 10mw 구축이야기', 세무회계팀브라운 우영제 회계사의 '태양광 발전과 세무회계 TIP', 데스틴파워 강상진 이사의 'ESS의 최신 트랜드와 경제성 분석' 의 강연이 이어졌다.사업자들이 평소 궁금하지만 접하지 못했던 태양광발전사업의 경영노하우, 세금, 회계, 수익성분석, 에너지저장장치(ESS) 등 구체적인 사항도 함께 소개됐다.
트윈스솔라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예비사업자분들과 현재 태양광발전소를 운영중이신 사업자분들이 자신이 하는 사업이 어떠한 사업인지 꼼꼼히 체크해, 투자사기에 대처하고, 더 크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트윈스솔라는 최근 방영된 VJ특공대에 나온 태양광부지 전북고창에 태양광 100kw 18기 2억3천만원, 500kw 3기 10억 5천만원 분양진행중이며, 전국 곳곳에 태양광발전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아울러 국내 태양광발전소사업의 전망을 파악해 국내태양광발전 예비사업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최신 소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세미나 및 분양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할 수 있다.
베타뉴스 구재석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