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1-16 10:45:05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6일, ‘추수감사절’을 맞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검은사막> 이용자들은 이달 30일(목)까지 무작위 시간에 ‘플레메 언덕’에서 출몰하는 ‘제왕 타르가르고’를 물리침으로써, ‘[이벤트] 칠면조 박제’, ’[이벤트]까맣고 커다란 깃털’, ‘숲의 진노’,’청아한 숲의 숨결’, ‘블랙스톤’ 등의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바탈리 농장’, ‘엘다 농장’, ‘포니엘 산장’ 등의 지역에 위치한 ‘황실 요리사’ NPC를 만나, 칠면조를 처치하는 의뢰를 받고 완료함으로써, ‘까맣고 커다란 깃털’을 모을 수 있다. ‘까맣고 커다란 깃털’ 2개를 모으면, ‘[이벤트] 칠면초 박제’, ‘[이벤트] 달콤한 호박 파이’, ‘[이벤트] 푸짐한 칠면조 요리’, ‘[이벤트] 새콤한 크렌베리 주스’ 등의 아이템 중 하나가 들어있는 ‘[이벤트] 황금 노을빛 꾸러미’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검은사막>은 발렌시아 길드 레이드 우두머리 ‘고대의 푸투룸’을 선보였다. ‘고대의 푸투룸’은 하늘로 날아올라 빛 줄기로 공격하는 강력한 몬스터로, 사냥에 성공할 경우 여러 가지 유용한 아이템을 구할 수 있다.
그리고 ‘깨달음의 완성: 주무기 기술의 새로운 힘, 진(眞)’ 4차 업데이트도 실시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금수랑’, ‘발키리’ 캐릭터로 56레벨 달성 후 각성하면, 주 무기 기술에 추가된 새로운 단계 ‘진’ 기술을 배워 각성 무기에 버금가는 막강한 공격력을 갖게 된다.
한편 <검은사막>은 이달 18일(토) 부산 광역시에서 랜파티 ‘오아시스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아르샤의 창’, ‘해상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해 풍성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랜파티에 참석하지 못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12월 3일(일)까지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고, 사냥 및 채집, 낚시 시 ‘황금 단도’, ‘황금 배낭’, ‘황금 실러캔스’를 평소보다 쉽게 구할 수 있도록 하며, 상점 내 마일리지 카테고리 아이템을 50% 할인 판매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