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리바이스, ‘웜진(Warm Jean)’캠페인 영상 공개”


  • 천태선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16 12:39:11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출시 되자마자 큰 인기를 얻으며 완판 행진을 이끌고 있는 ‘웜진(Warm Jean)’의 추가 바잉을 진행하며, 관련 캠페인 영상을  16일 공개 한다.

    대세 웹드라마 ‘옐로우(Yellow)’의 주인공인 김도완, 지예은이 각각 남녀 주인공을 맡은 ‘웜진(Warm Jean)’ 캠페인 영상은 실제 웹드라마의 스핀오프 버전 형식으로 ‘첫눈에 반한 남자를 따라가는 여자 주인공의 시선에서의 그려지는 풋풋하면서도 미묘한 감정의 기류가 웜진의 따스함과 열기를 더해간다’는 로맨틱한 스토리 라인에 예상치 못한 반전 앤딩으로 호기심과 재미를 더한다. 리바이스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리바이스만이 구현할 수 있는 “따뜻하고 가벼운 진”이라는 혁신적인 기능을 직관적이면서도 재미있게 전달하여, 웜(Warm)한 청바지는 리바이스라는 “웜리바이스”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쉽고 강하게 인지시키고자 한다.

    또한 공개 된 웜진 캠페인 영상과 관련하여 11월 16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따뜻한 겨울, 리바이스와 함께 하는 ‘수능맞이 #웜리바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을 보고 가까운 리바이스 매장을 방문 후 보는 즉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웜진존’ (매장 윈도우 디스플레이, 연출공간, 착용샷)에서 인증샷을 촬영하여 #웜리바이스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를 풍성한 경품과 함께 준비하였으며, 더불어 다양한 수능맞이 매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이상 구매시 4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7만원 금액할인 프로모션이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이 되며,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대상 전품목을 30% 할인하는 이벤트가 수능 당일인 23일부터 26일 일요일까지 진행 된다.

     리바이스 관계자는 “리바이스의 웜진이 올해도 역시 입고 되자마자 업그레이드 된 혁신적인 기능과 내부 기모 처리에도 날씬한 핏과 롤업 스타일링 등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전천후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추운 날씨 속 고생한 수험생들이 ‘이제는 리바이스와 함께 웜(Warm)해질 시간’을 보내라는 마음과 함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조기완판으로 인해 웜진을 구매하지 못했던 수험생이라면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바이스의 ‘웜진 캠페인 영상’과 이벤트는 리바이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베타뉴스 천태선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6564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