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1-21 19:35:38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중국 조이파이게임(Joypiegame)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가 원스토어 출시 일주일만에 최고 매출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가 국내 3대 마켓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한국 이동통신 통합 앱 마켓인 원스토어에서도 좋은 성과를 이어가며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는 모습이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지난 10월 24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먼저 출시됐으며, 출시하루만에 양대 마켓 인기 1위, 카카오게임 최고매출 1위,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4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3위를 기록한바 있다. 더불어 지난 11월 14일 출시된 ‘원스토어’에서는 일주일만에 최고 매출 1위의 자리에 이름을 올리며 흥행작 다운 면모를 보였다. 현재도 국내 3대 마켓 최고 매출 순위에서 TOP5에 이름을 올리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게임에 대한 재미가 입증되면서 무과금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과금을 하더라도 그에 따른 충분한 보상이 이루어 진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회사측은 이러한 흥행 기세를 몰아 11월 말 최고레벨 상향 (70▶80레벨), 신규 지역 추가, 파티 콘텐츠 추가 등을 포함한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