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1-22 17:15:55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 하고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카오스마스터즈’가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했다고 22일(수)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기존 콘텐츠의 확장과 함께 유저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늘리고 편의성을 개선하는데 중점을 뒀다.
먼저, PVE 모드의 핵심인 ‘마법의 탑’과 ‘성벽방어’의 최대 난이도를 각각 70층과 30단계로 확장하고 단계별 클리어 보상도 강화했다. 특히, 마법의 탑은 ‘연속 전투’ 기능을 추가해 최상층 공략이 더욱 편리해 졌다. ‘결투장’과 ‘공성전’같은 PVP 모드에서도 전투에서 승리 시 ‘승리 보상’을 추가로 지급하고 ‘공성전’ 경우 자동으로 침공 루트를 선택해주는 자동선택 기능을 도입해 편의성이 크게 개선됐다.
더불어, 보유한 영웅들에게서 재료를 추출해 새로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환생’시스템에 최상위 등급인 전설 등급의 영웅을 추가하고 영웅들로부터 추출되는 환생석의 양도 상향시켜 더욱 다양한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난투장’, ‘레이드’, ‘시공의 균열’등 콘텐츠 전반에 걸쳐 개편이 이루어 졌으며 보유한 영웅들을 더욱 쉽게 관리 할 수 있도록 UI(유저 인터페이스)도 개선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업데이트와 함께 100일을 기념한 인게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마법의 탑을 플레이하고 특정 층에 도달할 때마다 마법석, 6성 뀨잉이 소환권, 5단계 룬상자 등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마법의 탑 플레이 이벤트가 시작되며, 치즈 소모량에 따라 마법석, 4~6성 희귀~전설 영웅 소환권, 환생석 등을 지급하는 ‘치즈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도 유저들을 찾아간다. 그 외에도 다양한 100일 기념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에 참가하여 받는 환생석 보상으로 전설 등급의 영웅을 소환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사업실 이상희 실장은 “유저 여러분의 사랑과 함께 카오스마스터즈가 출시 100일을 맞았다. 그 동안 보내주신 의견들을 귀담아 듣고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플레이해 보시면 많은 변화들을 체감해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