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1-22 17:24:22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가 22일(수), 전국 ‘에오스 PC방’에서만 제공하는 프리미엄 혜택을 새롭게 단장했다.
먼저 <에오스>는 PC방에서만 누릴 수 있는 이로운 효과의 종류를 사냥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 증가, 분쟁 지역 내 사망 시의 불이익 감소, 위탁 판매 수수료 감소, 공격 및 방어력 증가, 탈 것 이동 속도 증가 등 한층 더 다양하게 마련했다.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효과가 상승한다.
이와 함께 <에오스>는 PC방 전용 몬스터 ‘황금 큐버’와 전용 퀘스트 및 업적도 업데이트해, PC방 이용자들이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PC방 상점에 ‘PC방 전용 탈 것’, ‘PC방 전용 의상’, ‘잠겨진 보물 상자 패키지’ 등의 신규 상품도 선보였다. PC방 상점은 PC방에서 <에오스>를 즐길 경우 획득 가능한 ‘PC방 주화’를 모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오스>는 게임 초반 부의 동선과 몬스터의 구성 등을 개선해 초보 이용자들이 이 게임의 웅장한 세계관에 빠져들 수 있도록 했으며, 회복 아이템 자동 사용 등의 편의 기능도 추가해 전투에 집중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12월 6일(수)까지 1인 콘텐츠에 대한 퀘스트를 완수하면 보너스 휴식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성소의 날개’ 아이템을 선물하고, 13일(수)까지 무작위 던전 퀘스트를 완료하는 횟수에 따라 ‘프리가르드의 성물’, ‘잠겨진 차원의 보물 상자’ 등의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