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1-28 22:39:55
넥슨(대표 박지원)은 28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에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다크어벤저 3’ 내에서 ‘마비노기 영웅전’의 강력한 보스 몬스터 ‘글라스기브넨’과 ‘레지나’를 만나볼 수 있다. ‘글라스기브넨’은 다섯 명이 한 팀을 이뤄 공략 가능한 ‘길드 레이드’에 등장하며, ‘레지나’는 ‘일반 레이드’ 모드를 통해 출현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는 새로운 공략법과 더 높은 전투력을 요구하며, 처치에 성공할 경우 ‘길드 포인트’, ‘봉인된 사원 상자’, ‘장신구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마비노기 영웅전’의 인기 의상 ‘다크 크레스트(남)’와 ‘크리스탈 로즈(여)’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마비노기 영웅전’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25일까지 총 28종의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전설++ 장비상자’를 비롯해 각종 재화와 재료를 지급하며, 12월 18일까지 ‘도전 모드’의 특정 던전을 완료하면 ‘마영전 이벤트 상자’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7일간 매일 출석 체크를 완료하는 유저에게는 ‘마영전 이벤트 상자’를 비롯해 최대 ‘전설++ 룬 상자’를 선물한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