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2-06 13:31:28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올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꽃보다 기사’ 1탄을 오픈 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테일즈런너 스토리를 이끌고 있는 왕 ‘앙리 3세’가 ‘사브리나’와 결혼식을 앞둔 상황에서, 동화나라를 찾아온 3명의 기사들에게 반해 버린 사브리나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한 앙리 3세의 고군분투가 메인 테마로 다뤄진다.
'꽃보다 기사’는 앙리 3세가 기사들을 동화나라에서 빨리 내보내기 위해, 런너(유저)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면서 시작 된다. 유저들은 광장에 나타난 아서. 멀린, 랜슬롯 3명의 기사 그리고 앙리 3세와 만나 각종 퀘스트 수행하며 앙리 3세를 돕게 된다. 퀘스트 완료 시 ‘나이트 코인’이 지급 되며,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주요 업데이트 콘텐츠로 ‘카멜롯 트레이닝’ 맵을 새롭게 선보인다. 3명의 기사 중 원하는 팀에 가입해, 최대 ‘8 VS 8 VS 8’의 대규모 팀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팀원들이 빨간 줄로 연결 되어, 리더는 방향 조정을 비롯한 모든 플레이를 주도하고 꼬리는 점프만 담당하는 이색적인 플레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상점에는 나이트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겨울방학 전용 보물상자 3종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전차 캡슐 기계’, 각종 퀘스트 및 미션 완료 시 획득한 아이템으로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는 ‘꽃 기사’ 교환 상점 등이 추가 됐다.
또한 테일즈런너 접속 시간에 따라 경험치, 아이템, 나이트 코인, 보석 상자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특별 일일 미션과 함께 콘텐츠를 즐길 때마다 쌓이는 포인트로 필요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겨울 방학 기여도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의 메인 테마인 ‘꽃보다 기사’ 스토리를 유저들이 직접 완성하는 ‘꽃보다 기사 릴레이 소설’ 이벤트도 20일까지 진행 한다.
참여 방법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꽃보다 기사’ 스토리를 읽고, 이후 이야기를 자유롭게 작성해 UCC 게시판에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골든 체스트 1개가 지급 되며, 우수작은 별도 선정해 카멜롯의 훈장, 나이트 코인 등 특별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겨울 방학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을 맞아, 테일즈런너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색적인 스토리와 신규 맵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이어질 겨울 방학 대규모 대한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