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2-07 11:21:56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대표 안도 테츠야)에서 PlayStation 4(이하 PS4) 타이틀로 발매한,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가 PlayStation Experience 2017(이하 PSX 2017) 행사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PSX 2017’ 행사는 오는 12월 9일과 10일 양일간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PlayStation(플레이스테이션)의 다양한 인기 타이틀을 만나볼 수 있는 최대 규모의 콘솔게임 행사 중 하나로, 매년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내년 1분기 중 북미, 유럽 시장 정식 발매를 준비중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이번 행사에 참가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게임의 매력을 어필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게임 시연존을 마련하는 한편, 개발자와 대전, 미션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한정판 패키지 등 기억에 남을 만한 각종 경품도 준비할 방침이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백승철 총괄 프로듀서는 “이번 ‘PSX 2017’ 참가는 북미, 유럽 시장 본격 진출을 위한 중요한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현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디제이맥스’만의 매력이 잘 보여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