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위더스게임, 대작 '리턴히어로' 정식 출격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08 14:31:45

    위더스게임(대표 최재호)의 전략게임 기대작<리턴히어로>가 8일, 정식 출시 됐다.


    <리턴히어로>는 구글플레이와 PC플랫폼 엔투게임 2개 스토어에 동시 런칭을 진행해 모바일 또는 PC 중 원하는 환경에서 동일한 계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PC기반의 엔투게임은기존 앱 플레이어 보다 뛰어난 최적화 환경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PC게임의 느낌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리턴히어로>의 대표적 특징은 전략적인턴제 전투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끝없는 정복 전쟁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영웅들을 등용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왕국을 공격할 수 있으며,전투를 통해 확보 된 자원으로 자신의 왕국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다.


    전투의 승패가 전략성에 크게 좌우되기 때문에 단순한 전투력 대결 보다는 플레이어만의 전략과 집중도 높은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를 위해 기존 모바일 전략 게임의 큰 숙제였던 복잡한 조작 방식을 간단한 조작만으로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 하였고, 장기간의 테스트 과정을 거쳐 아슬아슬한 턴제 전투의 묘미를 구현하였다.


    이와 함께 투기장, 콜로세움, 시나리오 모드, 길드 활동, 시련의 탑, 생존모드 등 다양한 연계 컨텐츠 제공을 통해 플레이어가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 하였다.


    리턴히어로는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


    대표적으로 레벨만 상승시켜도 유료 보석을 대량 획득할 수 있는 <레벨업 이벤트>를 제공하며, 정복 포인트에 따라 높은 등급의 영웅을 획득 할 수 있는 <정복달성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매 주 실시간 결투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는 <주간정복 랭킹 이벤트>, 공식카페 가입만 해도 100% 보상이 주어지는 <카페 가입 이벤트> 등이 진행 된다.


    위더스게임최재호 대표는 “리턴히어로는옛 추억이 저절로 떠오르는 택티컬 전투 방식과 신세대 모바일 전략 게임들의 정복콘텐츠가 결합 된 전략 게임으로 편리한 조작환경에서 누구나 쉽게 전략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 많은 플레이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리턴히어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cafe.naver.com/withusreturnher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7839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