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2-09 11:26:48
금성백조(회장=정성욱)이 김포 한강신도시 Cc3블록에 선보인 '구래역 예미지'의 주거형 오피스텔 에 청약인파가 영하의 추위에 이겨내며 장사진을 이뤘다.
김포 한강신도시의 김포경찰서 인근 견본주택에서 분양 중인 이 단지의 오피스텔은 아파트의 순위 내 마감(평균 5.6 대 1)에 힘입어 투자를 겸한 실수요층이 새벽부터 진을 쳤다.
금성백조측은 "'구래역 예미지'가 한강신도시 내 최고 입지에 분양가가 저렴하다"면서"김포도시철도의 초역세권에 전용면적 84㎥의 주거용 오피스텔은 이 단지가 유일, 청약자들이 관심이 높다"고 밝혔다.
한강신도시 중흥부자마을 황준례(59) 중개사는 "김포뿐만 아니라 서울과 인천, 고양시에서 이 단지의 청약을 위한 상담이 많았다"면서 "초고층인 3군의 경우 경쟁률이 수백 대 1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 오피스텔은 판상형ㆍ4베이 구조에 통풍과 환기가 뛰어난 맞통풍 설계로 주거만족도를 높였다. 'ㄷ(디귿)'자형 주방을 설계하였고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다. 가변형 벽체로 입주자들이 취향에 맞춰 공간을 선택토록 했다.주차대수도 실당 1.44 대로 다른 단지(1.2~1.3대)보다 많다.
김포한강신도시 최대 규모의 중심상업지구와 이마트가 단지 길 건너편에 위치하고 인근에 호수공원, 필봉산 등이 자리, 친환경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내 스트리트형 상업시설인 ‘애비뉴스완’도 위치, 생활편의성이 뛰어나다.
오피스텔 청약 접수는 10일(일)까지 실시하며 14일 당첨자를 발표한다.1차 계약금이 1,000만원이며 중도금 50%에 대해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베타뉴스 조항일 (hijoe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