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양주시GTX개통-테크노밸리 유치 확정 수혜 누리는 ‘덕정역서희스타힐스 3단지’아파트


  • 구재석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2-18 15:28:23

    지난 2014년 입주한 덕정역서희스타힐스1,2단지와 함께 총 3500여가구의 미니신도시급 서희브랜드타운을 형성하는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3단지'의 공격적인 마케팅이 눈길을 끈다.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3단지는 기존 단지 시세에 비해 약 4천만 원 저렴하게 분양가를 책정해 주목받고 있다. 규모는 지하 2층~지상 20층까지 12개동 전용면적 59~84㎡ 887가구다.

    지난 6.3 주택법 시행 이후 경기 북부 권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대단지 아파트로 해당 지역에는 수도권 북부 유일이며 6만3천가구 16만3천여명이 거주하는 초대형 신도시인 양주신도시 옥정지구를 개발 중에 있다.

    또한, 양주 테크노 밸리 건설이 확정되면서 향후 일대 부동산 가치의 전망은 더욱 밝은 지역으로 평가 된다. 최근 양주시는 테크노밸리 확정은 물론 GTX C노선이 수원-양주까지 연장되면서 서희건설이 양주시에 짓는 '덕정역서희스타힐스에듀포레 3단지' 분양에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

    살기 좋은 환경을 갖춘 양주의 대단지 아파트로 실 거주뿐 아니라 부동산 시세상승을 부르는 대형호재에 따라 프리미엄도 기대되고 있다. 경기북부지역의 유일한 투자처로도 손색이 없는 단지는 내부에 특화설계를 적용해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우선 단지 대부분의 세대에 최근 대세인 4베이 설계를 적용한다. 또 펜트리룸 등을 마련해 공간과 조망을 확보하며 판상형 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은 물론 맞바람 통풍효과를 극대화했다.

    정주여건도 눈 여겨 볼 부분이다. 인근에는 덕정소공원과 청담천도 가까워 단지 근처에서 가벼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환경이 돋보인다. 또 광역급행열차(GTX) c노선이 연장 예정이며, 지하철 1호선 덕정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다.

    주요도로는 3번 국도 이용 시 의정부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로 진입이 용이하며, 구리~포천간 고속도로도 지난 7월 개통됐다. 오는 2024년 제2 외곽순환도로도 개통될 예정이라 나날이 개선되는 교통망은 단지의 호재로 작용한다.

    특히 단지가 위치한 덕정동 구도심 중심은 생활인프라가 풍부해 주거 편의성이 높다. 실제로 단지 바로 앞에는 이마트에브리데이가 있고 이마트양주점과 롯데마트양주점, LF스퀘어 등도 가깝다.

    그 밖에도 덕정초, 덕정중이 도보거리며 덕정도서관이 근거리에 자리한다. 단지 반경 2~3km 안에는 회정초등학교와 칠봉초등학교, 고암초.중교, 회천중학교, 예원예술대학교가 있어 교육환경도 준수하다.

    한편,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에 위치하며, 예약 후 방문 시 전문 상담원에게 더욱 자세한 1:1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베타뉴스 구재석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8381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