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7-12-28 10:54:28
모든 투숙객들이 참여가능… 푸짐한 경품이 함께하는 '카운트 다운 파티'
제주신라호텔 쉬리 벤치에서 '신년 해돋이 이벤트'
[베타뉴스 박지수 기자]제주신라호텔이 오는 31일 '송년 파티'를 열고, 다음달 1일에는 호텔 앞 쉬리벤치 전망대에서 '새해맞이 해맞이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에 대해 28일 호텔신라는 한 해 동안 제주신라호텔을 찾아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송년 파티는 호텔에 투숙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 밤 10시부터 로비 라운지 바당에서 펼쳐진다.
이벤트 오프닝 안내와 함께 음악회가 준비되며, 연하장 작성 이벤트,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이번 송년 파티에 진행되는 공연은 남성, 여성 총 4인의 팝페라 보컬들이 소통과 이야기가 담긴 작은 음악회를 콘셉트로 팝&클래식컬(POP&CLASSICAL)으로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이날 참석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샴페인, 더 파크뷰 식사권, 햄퍼 세트 등 경품도 선물할 예정이다.
카운트 다운은 모든 고객과 함께 샴페인 축배로 진행된다.
신년 해맞이 이벤트는 제주 바다가 한 눈에 펼쳐지는 쉬리벤치 전망대에서 펼쳐진다.
내년 1월 1일 일출 시각에 맞춰 7시 37분부터 1시간 동안 '새해 고사 지내기'와 '소원 쓰기' 등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 따뜻한 차와 커피, 군고구마를 포함한 다과도 준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신년 이벤트 때문에 매년 12월 31일 투숙하는 고객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박지수 (pj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