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6-12 08:49:20
비데에 스파기능을 더한 제품이 오는 17일 첫 선을 보인다.
생활가전 기업 ‘콜러노비타’는 ‘스파 테라피 비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홈앤쇼핑을 통해 출시하는 ‘스파 테라피 비데’는 액티브, 실키, 미스트 스프레이 등 기존 테라피 비데의 3가지 다양한 물줄기에 스파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노즐을 통해 나오는 물줄기의 수압과 수온, 세정범위에 변화를 준 스파기능은 에너지, 릴렉스, 쿨다운 등 총 3가지 모드로 제공된다. 3가지 스파모드는 비데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에너지 스파모드는 집중케어가 필요할 때 보다 강력한 세정감을 느낄 수 있으며,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는 릴렉스 스파모드로 보다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다. 따뜻한 물과 차가운 물이 반복되는 쿨다운 스파모드는 긴장감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프리미엄 사양인 ‘에어 펌프(Air Pump)’를 적용해 공기방울이 흡입된 수류를 제공, 부드러우면서 강력한 세정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비데 사용 전후에 자동으로 노즐을 세척하는 자동노즐세척기능을 더해 비데를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스파 테라피 비데’는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착좌감을 높였고, IPX4 인증을 받은 방수설계로 물 사용이 잦은 화장실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뚜껑을 손으로 살짝 건드리면 단계별로 천천히 내려가는 소프트 개폐 기능이 적용돼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노약자나 어린이 사용자의 사고도 방지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