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제이씨현시스템, 인텔 8세대 코어 프로세서 최적화 기가바이트 300 시리즈 메인보드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03 21:43:39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이 더 높은 제원을 갖춘 인텔 8세대 코어 프로세서(커피레이크)를 위한 기가바이트 H370 / B360 / H310 메인보드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기가바이트 300 시리즈 메인보드는 이전 세대 CPU보다 높아진 코어를 기반으로 더 높은 멀티테스킹 능력을 가진 인텔 8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메인보드로 기가바이트의 듀러블 스탠다드를 기반으로 튼실한 전원부 및 부품의 내구성과, RGB 퓨전(Fusion) 앱을 통해 튜닝 PC의 화려함을 정점으로 뽐낼수 있는 메인보드다.

    특히 시스템의 안정적인 구동이 가능하고 정밀한 전원 공급을 위해 고급 부품으로 구성해 과부하 상태에도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다. 또 듀러블 스탠다드를 적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낮은 온도로 시스템 안정성을 높여준다. 그리고 무선 네트워크 모듈을 쓸 수 있게 별도의 M.2 슬롯을 추가로 마련했다.

    또한 더욱 화려해진 어로스 게이밍 라인업 제품인 H370 어로스 게이밍3(AORUS GAMING3) (WiFi)에는 선명한 사운드에 선명한 목소리를 더하기 위해 ALC1220-VB 게이밍 IC를 채택해 전/후면 마이크 퍼포먼스가 매우 뛰어나 게임중 더욱 선명한 보이스-쳇을 가능하게 한다.

    그리고 H370 / B360 메인보드에는 기가바이트의 LED 튜닝 기술인 RGB 퓨전을 지원하며 1,680만 컬러를 기반으로 원하는 색상 설정 및 LED 액션 선택이 가능하다. 또 이전 세대보다 더욱 많은 RGB 헤더를 통해 다양한 RGB 튜닝 악세사리 장착은 물론 앱을 통해 자신만의 색상과 이팩트 설정이 지정은 물론, 디지털 RGB LED 기술을 채용하여 단순 단일 색상의 표현을 넘어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과 패턴까지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제이씨현 관계자는 "게이밍과 튜닝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기능에 최적화 된 기가바이트 H370 / B360 / H310 메인보드는 안정적이고 뛰어난 퍼포먼스와 화려함까지 겸비한 튜닝 PC를 선호하는 사용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3405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