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4-17 02:27:24
이너 뷰티 브랜드 엠뉴(emnu)가 새롭게 론칭, 그 첫 제품으로 간편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시크릿 워터 히비스커스'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된 이너 뷰티 브랜드 엠뉴(emnu)는 'Empty'(비우다)와 'Nutrition'(영양)의 합성어로, 바르게 비우고, 바르게 채워 건강한 습관을 장려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
엠뉴가 첫 출시한 '시크릿 워터 히비스커스'는 수분을 채우는 습관에 도움을 주는 이너 뷰티 음료로, 히비스커스 농축액과 프락토 올리고당, 비타민 C 등을 함유해 한 포 섭취로 수분과 함께 하루에 필요한 영양을 보충해준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대 미인들이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먹었던 것으로 유명한 '히비스커스'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 갈산, 카테긴 등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콩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토시아닌, 아스코르브산 등의 성분을 함유해 다이어트 및 부종, 신장 및 혈관 건강, 피부미용 등에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파우더나 원액을 물에 희석할 필요 없이 언제든 음료처럼 간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속쓰림이나 비린 맛을 유발하는 히비스커스 원액이나 가루와 달리 달콤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포(100ml)에 1,500원이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