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5-11 10:54:50
음향기기 유통업체 사운드캣이 오는 5월 15일(화)부터 18일(금)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방송. 음향. 조명 전시회(KOBA2018)’에 참가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사운드캣은 주력군인 음향기기에 집중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며, 특히 2018년 출시 예정인 오디오 인터페이스, 마이크, 신디사이저 등을 이번 쇼에서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다.
출품 예정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마이크 프리를 내장한 USB 타입의 오디오 인터페이스 포커스라이트 Clarett USB 시리즈와 마이크 기업 sE의 2200, V7 다이내믹 마이크 등 초보자부터 프로 음향 기술 전문가들에 이르기까지 그 쓰임새가 다양한 음향기기들을 비롯하여 노베이션의 Peak, Circuit Monostation 등 멀티 신디사이저와 올 봄 트렌드 컬러로 주목받는 비비드한 색상을 입힌 MXL의 LSM-9 POP 마이크도 이번 쇼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이 밖에도 스웨덴 건반 제조 기술자의 손을 거쳐 탄생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노드키보드(Nordkeyboards)의 신제품 Electro6 및 해머 액션 하이엔드 건반 스테이지(Stage) 시리즈의 최신판 Stage3을 직접 시연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사운드캣은 이번 쇼에서 50년 전통의 마이크 제조기업이자 온카메라 마이크 분야 세계 판매율 1위인 로드의 새로운 공식 수입원이 됐다. 로드 부스에서는 기존의 스테디셀러 마이크를 비롯, VR 을 접목시킨 영상에 걸맞은 사운드 레코딩이 가능한 NT-SF1 마이크와 등의 신제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사운드캣은 KOBA2018 사운드캣 부스 A840에서 행사기간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