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5-11 11:29:37
디자이너 브랜드 뎁(DEBB)에서 첫 코스메틱 라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패션 브랜드 '뎁'(DEBB)은 디자이너 김석원, 윤원정이 이끄는 '앤디앤뎁'의 세컨 브랜드로 시작, 온라인을 중심으로 전개하여 이제는 독자적인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특유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컨셉으로 많은 여성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뎁(DEBB), 첫 코스메틱 라인 출시
(이하 사진제공 - ⓒ뎁)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뎁 코스메틱은 5가지 컬러의 립스틱으로 구성됐으며, 웜톤과 쿨톤의 구분 없이 누구나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연출하기 쉬운 베스트셀링 컬러들만 엄선해 뎁 특유의 감성을 살린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아네트, 빅토리아, 샬롯, 레아 등 유럽 왕가 공주들의 이름에서 제품명을 따온 뎁 립스틱은 우아하고 감각적인 컬러링을 보여준다.
▲뎁(DEBB), 5가지 컬러 슬림 핑크 립스틱 라인업
스페셜 키트 패키지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핑크 케이스와 입술 이미지를 홀로그램 패키지로 형상화했다. 매트한 립스틱의 강점을 살리면서도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는 살구씨, 항산화 성분의 호호바, 재생에 탁월한 로즈힙 오일을 배합하여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를 만들어냈다.
또한, 휴대하기 좋은 얇은 슬림 케이스와 제형이 브러쉬가 없어도 완벽한 컬러 표현을 가능하게 해주며, 화사한 발색과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장시간 지속력이 특징이다.
뎁의 첫 번째 립스틱 라인은 뎁 온라인몰과 W컨셉 편집숍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