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가이드

부부의 날, 두사람 위한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 4종 눈길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5-22 14:30:01

    [베타뉴스=신근호 기자] 21일은 둘이 하나 되는 부부의 날이다. 이렇게 부부의 날은 물론 생일, 크리스마스, 집들이 모임에서 사용하면서 색다른 분위기와 은은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먼저 거실이나 방안에서 부부의 연애시절 특별한 추억으로 빠져들게 하는 조명기기인 '스마트리 미러블'이 있다.

    이 제품은 단순한 조명부터 음악에 맞춰 반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이며 가벼운 무게로 집안 어디서나 혹은 휴대용으로 유용하다.

    시간을 내서 노래방을 가기 힘든 부부들을 위한 홈노래방 마이크도 눈길. 부부가 생생한 사운드로 노래를 할 수 있는 블루투스 마이크 사운드판다의 ‘Q9’는 골드, 화이트, 로즈골드, 블랙 컬러의 휴대용 마이크로 집은 물론 야외에서 아이들과 함께 노래방을 만들 수 있다.

    ‘Q9’ 마이크는 2채널 스피커와 5W 고출력 스피커가 내장되어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와 음향효과를 전하면서 휴대폰, 노트북에 블루투스 연결 및 안드로이드, IOS를 지원하고 다양한 노래방 어플과 연동이 가능해 무제한으로 신곡을 즐길 수 있다. 또USB 에 MP3 파일을 담아 재생이 가능하다. 조작도 편리해 고음, 저음, 에코, 반주를 손쉽게 조절이 가능하고 노래의 이전곡, 다음곡, 일시정지를 컨트롤할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이후 게임을 접은 남편, 아내들이 배틀그라운드 열풍에 다시 게이머의 열정에 휩싸인 이들이 많다.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FPS 게임의 승리가 간절한 배우자라면 배틀그라운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스틸시리즈사의 ‘아크티스 프로’ 게이밍 헤드셋이 방법.

    ‘아크티스 프로’ 헤드셋은 화면에 보이지 않는 적군들의 발자국이나 방아쇠, 빠르게 날아오는 탄약 등 미세한 소리를 잡아내도록 게임업계 최초로 하이레스 인증받은 오디오 시스템에 일반 게이밍 헤드셋의 2배인 재생 대역폭 40,000Hz의 스피커 드라이버와 DTS 헤드폰:X 2.0 기술을 보유해 콘솔이나 PC에서 경험할 수 없는 고음질 오디오를 전한다.

    적과 총알의 방향성을 재빨리 캐치, 3D 가상 효과를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전하면서 PC방, 거실 TV의 주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노이즈 캔슬링, 작은 목소리도 뚜렷하게 들리는 스튜디오급 음질의 클리어 캐스트 마이크는 우승 확률을 높인다.

    집에서 남편 업무와 아내의 컴퓨터사용을 한층 멋스럽게 하는 커세어(Corsair) 기계식 키보드 ‘K63 무선 기계식 키보드’도 있다. 컴퓨터를 사면 공짜로 주거나 보급형 키보드 대신 과감하게 선과 숫자키가 없는 ‘K63 무선 기계식 키보드’는 책상 위 심플한 인테리어 효과와 타이핑 시 기계식 스위치만의 아날로그 감성, 무선의 편안함을 전하는 것.

    매끈한 외관에 100% 체리 MX 적축 기계식 키스위치를 지니고 2.0mm의 짧은 작동점, 45g의 가벼운 작동력으로 빠르고 정확한 키입력은 부부의 PC 사용과 게임을 한층 편하게 한다. 남편을 위한 편리한 사용과 아내를 위한 미니멀한 디자인, LED 백라이트의 화려한 외관, 식탁이나 거실 등을 오갈 수 있는 무선 기능은 부부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5626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