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6-18 13:42:39
한국 P&G(대표 김주연)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브라운 프리미엄 면도기의 공식 모델이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인 기성용 선수와의 독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라운은 최근 기성용 선수와 함께 남자들의 쉽고 빠른 면도를 돕는 '브라운 시리즈 5 면도기'의 광고 촬영을 했다.
촬영 전 진행된 인터뷰 영상에서 기성용 선수는 "국가대표팀 주장으로서 느끼고 있는 무게감이 어떤가"에 대한 질문에 “주장이 되고 나서는 선수들을 잘 이끌어야 하고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한 압박감이나 부담감이 훨씬 심해진 것 같다”고 답하면서도, “하지만 이런 계기가 선수로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굉장한 자부심이기에 유익한 무게감으로 느끼고 있다”고 말해 진중하면서도 당당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축구 유망주에서 한국 축구의 중심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 대해 그는 “제 자신을 계속 채찍질하며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계속 발전하려고 많이 노력해왔다. 그래서 주장의 자리까지 올라갈 수 있었던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지난 10년 간의 대표팀 선수생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브라운 프리미엄 면도기의 공식모델이기도 한 기성용 선수에게 브라운이란 어떤 의미인지를 묻자 “사실 면도에 익숙하지 않았었는데, 브라운 제품을 사용하며 외모를 좀 더 깔끔하게 유지하고 남자답게 변화하는 데에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다.
브라운 브랜드 매니저는 “많은 분들의 염원과 같이 기성용 선수가 이번 본선 경기에서 부상 없이 훌륭한 경기를 펼쳐, 한국 축구 대표팀이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캡틴 기성용 선수의 그루밍 필수템, 브라운 면도기에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