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신제품 2종 공개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7-03 17:08:14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로저드뷔'가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에디션 신제품 2종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더블 플라잉 투르비옹 레드' (이하 사진제공 - ⓒ로저드뷔)


    먼저 전 세계 8피스 한정판으로 출시한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더블 플라잉 투르비옹 레드'는 블랙 러버를 베이스로 한 스트랩에 공식 경주에서 승리한 피렐리 인증 타이어 고무 조각으로 인레이 장식하고 스트랩 안쪽 면에는 피렐리 신투라토 인터미디어트 타이어 접지면 문양을 새겼다.

    우승한 차량 타이어의 고유 색상인 레드를 입은 이 모델에는 4시와 7시 방향에 중력의 영향을 상쇄시켜 더욱 정밀한 시간 측정을 가능케 하는 플라잉 투르비옹 2개가 위치하고 있어 극도로 정교한 로저드뷔만의 기술력을 뽐낸다. 가격은 3억 8천만 원 대.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플라잉 투르비옹'


    다음으로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플라잉 투르비옹'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블랙 러버 스트랩 외에도 지난 시즌 경기에 사용되었던 일곱 가지 피렐리 타이어의 컬러를 반영한 일곱 개의 여분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는 피트스톱 콜렉터 박스와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

    각 스트랩마다 고속 모터 레이싱용 타이어의 측면에 배치된 피렐리 로고의 일부를 담아 디자인 요소로 활용했으며, 스트랩 안쪽 면에는 레이싱 경주에서 우승한 타이어를 추적하기 위해 피렐리가 사용하는 코드를 새겼다. 특히, 이 제품의 스트랩과 버클에는 피트스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제품답게 3초 이내로 스트랩 교체가 가능한 퀵 릴리즈 시스템(QRS)이 적용돼 빠르고 쉽게 원하는 컬러의 스트랩으로 변경할 수 있다.

    이 제품 역시 스트랩을 경주에서 우승한 피렐리 타이어로 인레이 장식하고 안쪽 면에는 피렐리 신투라토 인터미디어트 타이어 접지면 문양을 새겼다. 전 세계 28피스 한정 생산되며, 가격은 1억 9천만 원 대.

    한편, 로저드뷔는 현재 전 세계 23개의 부티크를 포함한 독점적인 판매 네크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엔 총 3개의 부티크를 오픈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7616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