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9-07 21:15:02
생활, 건강 의료기기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은 '아기곰 물티슈' 3종 신규 론칭으로 생활건강 종합 유통사로 도약을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물티슈 시장은 잦은 위생문제로 뉴스가 나오는 만큼 프리미엄상품과 실용상품으로 양극화가 되고 있는 추세이며, 많은 제품이 있지만 믿고 사용할수 있는 제품에 대한 욕구가 강한 만큼 오픈메디칼은 아기곰브랜드로 신상품을 출시하여 고급화, 차별화해 나갈 예정이다.
오픈메디칼에서 이번에 출시한 '아기곰 물티슈' 3종은 경제적인 '베이직', 중급인 '소프트', 엠보형 '프리미엄' 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픈메디칼 아기곰 물티슈는 한국에서 제조한 상품으로 안전한 정성분(정제수,세틸피리디늄클로라이드,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시트릭애씨드)으로 만들었다.
오픈 메디칼은 아기곰 물티슈는 7단계 정수시스템으로 건강하고 깨끗한물을 사용해 제조한다고 설명했다. 공정은 자동 활성탄 여과장치, 자동이온 교환정수장치, 정밀휠타여과장치, 역삼투압 정수장치, 1차 UV살균장치, 초정밀 휠타 여과장치, 2차 UV 살균장치를 거친다는 것.
또한 아기곰 물티슈는 부드러운 감촉의 레이온원단을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아기들에게도 사용할때 안전하며, 인터폴더 방식으로 1장씩 잘뽑혀 사용하기 편리하다.
베이직과 소프트는 대용량 100매로, 엠보형인 프리미엄은 70매로 구성됐다.
각종 인증취득 및 국내 최대 생활환경 위생기업 CESCO가입'을 통해 위생상 엄격하게 관리되고 있다고 오픈메디칼 측은 강조했다.
오픈메디칼은 프리미엄소금 '원솔트', 고급 미세먼지 나노필터마스크인 '오픈메디칼 데일리마스크', 고급 구강용품 '오픈메디칼 칫솔'에 이어 프리미엄 '아기곰물티슈'를 런칭하고 미세먼지가 시작되는 가을철부터 미세먼지 마스크와 손세정제, 물티슈를 패키지상품으로 판매하고 외출후에 미세먼지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할수 있도록 구강 세척, 샤워, 손세척과 미세먼지를 체내에서 제거할수 있는 음식,채소,과일,건강기능식품등을 망라하는 "미세먼지 피해 최소화 생활 캠페인"도 같이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메디칼은 아기곰 물티슈 3종 출시를 기념하여 묶음상품 10% 즉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회원전용관 및 사업자 할인몰 '오픈비투비'에서도 특가로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기업체 및 공공기관, 지자체 대량구매시 등을 위해 홍보인쇄 등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갖추어 판촉시장 및 특판으로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픈메디칼 신재호 대표는 "오픈메디칼은 그동안 원솔트, 구강용품, 미세먼지 마스크등 OEM을 통해 품질이 뒷받침되면 시장에서 통한다는 자신감도 생겼다." 라며, "최근 물티슈는 품질을 강화하는 추세인 만큼 지속적인 프리미엄 생활건강제품을 출시하여 생활건강 종합 유통사로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