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9-11 18:56:09
속기교육전문기관 혜정속기학원이 9월 13일 개강하는 속기국비훈련 모집마감이 임박했음을 전했다.
9월 모집과정은 한글속기자격증대비반 입문(1,2차), 초급, 중급이며 상대적으로 훈련문의가 많은 입문반은 오전과 오후 2회 개설되어 구직자와 근로자 모두 수강이 용이하게 편성됐다.
혜정속기학원 조시현 원장은 "입문(1차), 초급, 중급과정은 9월 10일에 개강을 했으나 이번 주 목요일인 13일까지 추가등록이 가능하며, 저녁 7시에 훈련이 시작하는 입문(2차)의 경우 9월 13일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개강 후에도 결원이 생길 시 1주일간 추가등록이 가능하다." 고 전했다.
또한 조시현 원장은 이번 모집이 마감된 후에는 추후 3개월간 국비훈련 모집예정이 없어 12월까지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속기국비훈련에 관심이 있다면 서둘러 신청할 것을 권고했다.
훈련대상은 취업성공패키지, 실업자내일배움카드, 근로자카드 소지자이며 모집정원은 각 과정 당 10명이다.
국비과정을 수강할 경우 최소 6개월에서 1년 이상 50~100%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실업자의 경우 훈련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훈련장려금이 지원되므로 그동안 금전적인 사정으로 속기를 배우기 부담되었던 취업준비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모든 과정은 1:1 맞춤훈련으로 진행되며, 정해진 국비시간 외에도 미리 와서 선행학습을 한다거나 국비수업 후 자유롭게 보충학습을 할 수 있다.
마포CAS혜정속기학원의 국비지원 과정 등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혜정속기학원 블로그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