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11-07 14:48:48
VR 기업 모션 테크놀로지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8 BTC관에 단독부스로 참가, 최신 VR 기술과 신작 '블랙 배지 제로를 국내외 게임팬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블랫 배지 제로'는 자사의 FPS 게임인 '블랙 배지 아웃포스트'와 '블랙 배지 시그널'이 더해진 최신작으로, '블랙 배지' 조직의 일원이 되어 감염된 로봇을 처리하고 미션을 달성하는 SF 슈팅게임이다.
지스타 체험존은 12m*9m로 국내 VR체험존 중 최대 면적을 자랑하며, 30분에 달하는 시연시간 동안 가상현실에 몰입할 수 있다.
특히 기존 게임과 달리 '블랫 배지 제로'는 팔과 다리에 부착된 '마커'로 정확하게 개별 신체를 인식할 수 있으며, 국내 최초로 캐릭터 직업군을 다양화해 완벽한 팀플레이가 가능, VR 시장을 활성화하는데 일조할 전망이다.
또한 이번 체험 전시를 통해 화면 안에 전신과 움직임을 구현하는 VR 최신 기술과 짜임새 있는 콘텐츠에 대한 다양한 피드백을 받아 게임을 진일보시킬 계획이다.
모션 테크놀로지 양기혁 대표는 "더욱 풍부한 체험을 기대하는 관람객들에게 모션 테크놀로지가 일궈낸 기술과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지스타 2018'에 참가하게 되었다. 지스타 2018에서 관람객들의 의견과 반응을 적극 반영해 국내 VR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