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11-27 17:49:22
생활, 건강 의료기기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은 실버용품 전문 유통사 중앙메디칼씨(대표 권택상)과 제휴를 통해 '수려니 포유 성인용기저귀' 5종을 신규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성인용기저귀 시장은 위생문제로 양극화가 되고 있는 추세이며, 믿고 사용할수 있는 제품에 대한 욕구를 충족하기 위하여 국내생산된 제품을 출시하여 고급화, 차별화해 나간다는 계힉이다.
오픈메디칼에서 이번에 출시한 '수려니 포유 성인용기저귀' 5종은 소변용패드, 깔개용매트, 매젝테이프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픈메디칼 수려니 포유 성인용기저귀는 한국에서 제조한 상품으로 성인용기저귀에서 가장 중요한 강력흡수층과 2중 샘 방지막이 처리된것이 장점이다.
수려니 포유 성인용기저귀중 대표상품인 매직테이프의 장점은
- 쓰리백게더로 소수성부직포를 사용하여 흡수가 되지 않으므로 살이 짓무르지 않고, 대용량흡수제와 샘방지막이 설치되어 있어 많은양의 소변을 빠르게 흡수하여 항상 보송보송하다.
- 특별히 고안한 재접착테이프를 사용하여 여러번 재사용이 가능하고, 특수코팅처리된 방수커버와 다리밴드로 편리한 착용감 및 샐 염려가 없고, 편리한 센스마크로 교환시기를 알수 있다.
오픈메디칼은 중앙메디칼씨와 협력하여 아기곰 물티슈와 이올스왑 신상품인 퓨어스왑큐도 런칭하였고, 병원이나 소독, 위생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어 소독용 티슈도 런칭 준비중이다.
오픈메디칼은 수려니 포유 성인용기저귀 5종 출시를 기념하여 전상품 5% 특별 적립행사를 진행하고, 회원전용관 및 사업자 할인몰 '오픈비투비'에서도 특가로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11월 추수감사제 시즌 미국의 블랙후라이데이와 중국 광군제등 쇼핑의 계절로 오픈메디칼에서는 직장인이 퇴근후 쇼핑을 즐길수 있는 야간시간에 타임세일과 창고대방출,상시파격할인, 미세먼지마스크 특가전등 알뜰쇼핑과 뉴질랜드 해외직구상품도 진행하는등 재미와 알뜰쇼핑믈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오픈메디칼 이원우MD는 "오픈메디칼은 '건강한 100세 시대'에 실버산업은 지속 성장하고, 발전하는 만큼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여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려고 한다." 며, "최근 나노필터마스크와 올가드마스크 출시에 이어 물티슈와 성인용기저귀 출시로 지속적인 프리미엄 생활건강제품을 런칭하여 소비자에게 도움이 되고, 수익력도 배가할수 있도록 사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